커뮤니티 Community

  • 공지사항
  • 관람후기
  • 누리꾼 명장면
  • Q&A토크
  • 후이즈무비 POLL
  • 영화관련 뉴스

이벤트

  • 진행 중인 이벤트가 없습니다.
씨네콘 바로가기
 
영화관련 뉴스
 
제목 대한민국 모두가 스파이더맨 홀릭! 성황리에 마친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내한행사!  
  작성일 12.06.18 조회수 2,960  
 

 

오는 6 28일에 개봉하는 3D액션 블록버스터 <어메이징 스파이더맨>이 지난 14() 공식 기자회견과 레드카펫 & 프리미어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감독: 마크 웹 | 출연: 앤드류 가필드, 엠마 스톤, 리스 이판 | 개봉: 2012 6 28일 국내 개봉 예정]

 

 

<어메이징 스파이더맨>의 레드카펫 & 프리미어 행사 차 한국을 찾은 앤드류 가필드, 엠마 스톤, 리스 이판을 비롯한 감독 마크 웹, 제작자 아비 아라드와 매튜 톨마치가 지난 14() 오전 11시 리츠 칼튼 호텔에서 공식 기자회견을 가졌다. 전세계적으로 25억 달러를 벌어들인 이시대 최고 히어로 무비의 새로운 시리즈인 만큼 취재진들의 취재 열기는 대단했다. 이번 공식 기자회견은 영화 속 스파이더맨의 모습을 완벽 재현한 스파이더맨 스턴트맨의 퍼포먼스로 시작부터 이목을 집중시켰으며 포토타임에 이어 약 35분 동안 기자들의 끊임없는 질문이 쏟아져 취재 열기는 더욱 뜨거워졌다. 더욱 젊고 날렵해진 새로운 스파이더맨을 연기한 주인공 앤드류 가필드는 세 살때부터 스파이더맨의 의상을 입는 것이 꿈이었다.” 이번 영화를 위해 스파이더맨과 관련된 모든 역사적인 부분을 존중하면서도 동시에 배우로서의 새로운 면모를 더하기 위해 노력했다고 전했다. 스파이더맨의 새로운 히로인 엠마 스톤은 <어메이징 스파이더맨>을 통해 사람들이 그웬에 대해서 더 많아 알게 된다는 것에 큰 기쁨을 느낀다고 말했으며, 작품의 수장을 맡았던 마크 웹 감독은 나를 비롯한 제작진들 모두 훌륭한 영화를 만들자는 동일한 목표 하에 작업했다.”고 전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사랑해요 코리아~!” 한국어 인사부터 한국 음식에 대한 예찬까지!

한국을 향한 그들의 진심 어린 애정!

 

 

이번 기자회견에서 무엇보다 주목할 부분은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팀의 한국 사랑. 배우들 및 감독, 제작자들 모두 안녕하세요.” “감사합니다.” 등의 한국어 인사를 전해와 귀를 반갑게 했으며 특히 엠마 스톤은 사랑해요 코리아~”라는 말을 전해 기자회견 장을 훈훈하게 만들었다. 또한 앤드류 가필드는 지금까지 불고기를 LA의 레스토랑에서만 먹었는데 이번에 한국에서 제대로 맛볼 수 있게 되어 너무 기쁘다.”고 밝혔으며 엠마 스톤은 앤드류 처럼 나도 불고기를 정말 좋아한다.” 고 전해 한국 음식에 대한 사랑까지 각별함을 밝혔다.

 

1,500명의 관객들의 참여로 인산인해를 이룬 레드카펫 & 프리미어!

용감한 형제들, 2NE1의 등장으로 더욱 화제 만발!

대한민국을 뜨겁게 달구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킨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앤드류 가필드, 엠마 스톤, 리스 이판을 비롯한 감독과 제작진들은 이날 저녁 7시 김포공항 롯데몰에서 진행된 레드카펫 & 프리미어 행사에 참석해 팬들과의 만남을 가졌다. ‘스파이더맨에 열광하는 수많은 팬들이 일찍부터 롯데몰을 가득 채워 이번 행사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으며, 용감한 형제들의 오프닝 퍼포먼스와 2NE1의 깜짝 등장으로 팬들은 더욱더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마침내 제작자들과 감독, 배우들이 차례로 모습을 드러내자 팬들은 행사장이 떠나갈 정도의 큰 환호로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팀을 맞이했다. 앤드류 가필드와 엠마 스톤, 리스 이판은 쉬지 않고 터져 나오는 카메라 플래시에도 개의치 않고 시종일관 밝은 표정으로 팬들과 일일이 악수를 나누고 사인을 해주는 등 친절한 팬 서비스를 보여줘 팬들을 감동시켰다. 행진을 마치고 무대에 오른 이들은 관객들을 향해 진심을 다해 감사의 마음을 전했으며, 2NE1과 함께 포토타임을 가져 전세계가 주목하는 별들의 만남으로 팬들을 더욱 열광하게 했다. 또한 프리미어 무대인사에서도 최고의 팬서비스를 보여줘 상영관 안 관객들의 폭발적인 환호와 박수를 자아내기도 했다. 레드카펫 & 프리미어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한 <어메이징 스파이더맨>6 14일 대한민국을 완벽히 접수하며 전세계적으로 스파이더맨 열풍의 시작을 예고했다.

 

오는 6 28일 국내 개봉, 시리즈 최초로 3D & IMAX 3D로 상영될 <어메이징 스파이더맨>은 레드카펫 & 프리미어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하며 올 여름 최고의 흥행 기대작이 될 것을 예고하고 있다.

 
 

 

 
           
목록